등산을 하기 전 코스 점검!

 

날씨가 매우 더워서 중간에 등목을 하시는 도순씨 ^^;

 

중간 중간 체력보충이 중요하죠^^! 하하

 

이날은 날씨가 많이 흐려서 주변 경치를 제대로 볼수가 없었네요

 

공포의 철 계단.. 저는 정말 계단이 싫은.. 윽....

 

중간에 휴식^^;; 하하 날씨가 흐려서 인지 주변 경치를 못봐서 정말 아쉽단..

힘들죠 ^^

 

경치는 참 좋은데 날씨가;; 정말;;

 

종규씨가 가지고온 식혜ㅎ 정말 맛있었어요^^ 식혜 원샷하는 종규씨 ㅎ

 

가야산 정상에서..

 

보너스로 가야산 해인사에 들러서 잠깐 구경하고 왔네요.!

 

 

 

산행일자: 6월 1일 금요일.

 

백운동 -> 백운 2교,1교 -> 서성재 -> 입석바위 -> 칠불봉 -> 상황봉 -> 서성재 -> 만물상능선

 

6~7시간 정도 걸렸네요..

산이 참 좋았는데 날씨가 흐려서...^^; 주변 경치를 제대로 못봤네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