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에 구매한 MSI GT70 Spiral(스파이럴) 입니다.

오랜시간 함께한 삼성전자 DM-V200을 대체할 저의 새로운 컴퓨터이죠..

노트북은 태어나서 첫 구매 입니다. 

그래서인지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어린아이 처럼 매우 설레였네요^^;

물건을 받자마자 개봉하고 있는 모습 입니다. 제 동생 경단이(골든리트리버)도 

함께 새로운 물건을 호기심있게 구경하고 있네요.




윗면을 개봉하고 옆에서 찍은 사진 입니다. 박스가 매우 크죠?

생각보다 무게도 엄청 나가더군요.. 노트북이지만 17인치라서 그런지 생각보다 무게가 있네요.




박스 개봉 후 구성품 입니다.

이번에 행사 기간으로 10가지의 사은품을 받았는데, 특별한건 없고 유용한건 헤드셋 아닐까 합니다.

노트북 가방도 보니;; 영 아니던;;





이제 본격적인 노트북 박스 개봉을 해보겠습니다.

노트북이 보이시죠? 얼른 꺼내고 싶은데 사진을 하나씩 남기느라 고생 좀 했네요.




짜잔~ MSI GT70 Spiral(스파이럴) 입니다.

17인치 모니터가 매우 커보이네요.

노트북 구매도 처음이고 MSI 제품도 처음이고 해서, 이곳 저곳 사람들 구매후기를 찾아 읽어보고 했는데

외국회사라 AS가 조금 힘들다고는 하지만;;; 뭐 이건 사용하다보면 알게 되겠죠




상판 모습 입니다. 매끈하죠? 노트북을 사용하면 저기 MSI 로고 LED에 불이 들어옵니다.

뭐 사용하다 제가 볼일은 없겠지만요 ^^;;



노트북 하판 개봉 모습 입니다.

사은품으로 받은 삼성SSD 120G를 SATA3 지원 슬롯으로 이동시키기 위해 개봉했네요.

근데 나중에 쿨러 한개로 쿨링이 될까 싶긴하네요;; 

여름이 오기 전에 쿨링패드를 하나 장만해야 겠네요;; 혹시 모르니;




이건 사은품으로 받은 삼성 SSD 120GB 입니다. 


MSI GT70 Spiral(스파이럴) 제품을 받고 일주일 정도 사용을 해보았는데 아직까지 특별히 문제가

없네요.

노트북이 처음이라 몇일간 이것 저것 안되서 고생 좀 한거 이외에는

공식 유통사 엔씨디지텍 사이트에도 제대로된 드라이버 파일도 없고 링크도 엉망이여서

일일이 알아보고 찾아 설치하느라 좀 고생 했네요

아무튼~

오랫동안 사용해야 되는데~ 노트북 이녀석이 잘 버텨줄런지


이만 즐거운 MSI GT70 Spiral(스파이럴) 개봉기 였습니다.